기사상세페이지

슬로시티 청산도, 연분홍 코스모스 물결로 가득차

기사입력 2009.10.01 07: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슬로시티 청산도, 연분홍 코스모스 물결로 가득차
              가을 정취 가득한 청산도로 오세요 

       
                                                    ▲ 청산도 코스모스

      깊어가는 가을, 주변 경관이 아름다운 슬로시티 청산도가 코스모스 꽃 물결로 장관을 이루고 있다.
    지난 4월 제1회 세계슬로걷기 축제가 열렸던 가고싶은 섬 청산도 돌담길 주변에 연분홍 빛 코스모스 꽃물결이 넘쳐나고 있다고 완도군은 30일 밝혔다.
    봄의 왈츠 촬영지를 찾은 관광객들은 가을 하늘 아래 청정 바람결따라 춤을 추는 코스모스 꽃을 보며 즐거워했다.
    관광객 C모씨(45·여·서울 서초구)는 코스모스 꽃 물결에 취한 듯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마치 어린 소녀시절로 돌아간 듯 즐겁다”고 말했다.
    가고싶은 섬, 사계절 꽃피는 섬 청산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완도군은 서편제 황톳길과 봄에는 노란 유채밭, 봄의 왈츠 촬영지로 이름났던 이곳 돌담길에 가을에는 코스모스 꽃밭을 조성했다는 것.
    코스모스가 한아름 피어 ‘색의 향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연분홍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재잘거리며 노니는 어린이들의 표정이 청정해역 청산도의 바다처럼 해맑다.
    전남 완도군은 슬로시티 청산도를 사계철 꽃피는 섬으로 만들고자 30만 출향인, 5만 군민이 꽃나무 한그루를 심자는 꽃나무심기 운동을 전국완도군향우회, 완도군번영회 등 사회단체와 함께 전개하고 있다.
    한편, 본지(金容煥 발행인)도 청산도 꽃나무심기 운동 성금으로 최근 완도군번영회 박경남 회장에게 30만원을 기탁했다.

       
            ▲ 가고싶은 섬 청산도! 슬로우시티 청산도 로 초청합니다.

    새감각 바른언론-완도청해진 www.wandonews.kr
    입력:090930

    backward top home